흰옷에 얼룩이 생겨서 유한젠 가루 세제를 풀어 물에 담궈놓았는데 기존 얼룩은 다 지워졌는데 가루가 완전 다 풀리지 않았었는지 파란 알갱이의 얼룩이 졌습니다. 세탁을 한번 해보았는데도 불구하고 파란 얼룩이 지워지질 않네요. 지울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얼룩을 지우기 위해 표백제를 쓴 건데 도로 세제의 얼룩이 진 게 조금 아이러니 하네요 ㅜ
1. 슝슝슝님께서 세탁하시는 과정에서 이염이 발생했고 아직은 이염 원인이 특정되지 않았지만 그 과정에 유한젠 가루형이 있었다는 것은 냉정한 사실로 보입니다.
2. 우선은 이염이 발생한 의류의 케어라벨에 산소계 표백제 사용 가능 기호가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만약 산소계 표백제 사용 가능 기호가 없거나 산소계 표백제 사용 금지 표시가 있다면 이염 현상에서 유한젠 가루형의 과실은 매우 줄어들 것입니다.
암호같은 케어라벨 기호가 어려우시다면 유한젠에서 제공하는 아래의 케어라벨 기호 중 표백 기호를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yuhangen.co.kr/index.php?mid=laundry_symbol&category=1186
3. 케어라벨의 산소계 표백제 가능 기호가 없거나 금지 기호가 있다면 따뜻한 물로 한번 더 행궈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따뜻한 물에서 파란색 얼룩이 옅어진다면, 섬유 종류에 따라서 유한락스로 제거하시거나 어려우시면 세탁소에서 제거해 주실 수 있는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유한락스로 이염을 제거하실 수 있는 조건과 방법은 그것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상황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4. 케어라벨의 산소계 표백제 가능 기호가 있고 따뜻한 물에서 파란색 얼룩이 옅어지지 않는다면 유한양행 소비자 상담실 080-789-5000으로 접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공식적인 피해 접수는 유한양행 소비자 상담실을 통해서만 가능한 점에 대해서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저희의 안내가 혼란스러우시거나 불편하게 느껴지시는 점이 있다면 부담없이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깨끗하고 안심이 되는 빨래의 시작 - 유한젠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셔야 하는데
정초부터 아끼는 옷의 이염 혹은 변형 문제가 발생한 것 같아서
저희도 당혹스럽니다.
말씀하신 문제를 유관 부서와 논의 후 정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연휴 종류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