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27 20:33

유한젠 리필용기

조회 수 26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Extra Form
유한젠 리필용 (1+1) * 2 개를 사서 방치해 놓았더니 그 중 세 개가 시간 간격을 두고 용기가 새가지고 처리하느라 곤욕이었습니다.
감자급으로 보관하지 못했다고는 하나 비닐이 너무 약한것 같습니다.
  • ?
    유한크로락스 2024.08.28 07:49
    clee님 안녕하세요
    삶아 빤 듯 선명한 우리 집 빨래 솔루션! - 유한젠을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중에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아래의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소비자 불만 처리 절차 안내 절차에 따라

    https://yuhangen.co.kr/ask_dr_laundary/3662

    불량으로 의심되는 리필 포장 용기를 보내주시면
    새 제품으로 교환 받으실 수 있고
    저희는 세어나온 원인을 면밀하게 살펴보고
    이후의 품질 개선 업무에 반영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clee 2024.08.28 23:00
    확인 감사합니다.
    잔여 세제가 있는 경우에 어떻게 배송해야 하나요?
    똑바로 세우면 계속 샐것 같아서요.
  • ?
    유한크로락스 2024.08.29 07:38

    clee님 안녕하세요
    확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
    만약
    유한젠 액체형 본품 용기가 있으시면
    옮겨 담으시길 부탁드립니다.

    2.
    만약
    옮겨 담을 유한젠 액체형 본품 용기가 없으시면

    마음이 불편하시더라도
    리필 용기에 남아 있는 원액을 하수구에 배출하신 후
    내용물이 없는 비닐 용기만 서류 봉투 등에 담아서

    보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clee님께서도 이미 세는 용기를 포장하는 것은 매우 번거롭고
    배송 중에 새서 다른 화물을 손상시킬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3.
    아래의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소비자 불만 처리 절차 안내 절차에 따라

    반드시 저희의 고객 상담 센터에
    이러한 상황을 설명하신 후
    배송 여부를 결정하시길 부탁드립니다.

    https://yuhangen.co.kr/ask_dr_laundary/3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