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안에 입던 면티가 2달도 안되서 변색되는것을 확인했습니다.
매일 샤워를 하는데도, 면이 피부에 직접 맞닿아선지 피지 및 단백질로인한 변색은 피할 수 없는 것 같지만, 일반 세제(persil, 액상)만으로는 말끔하게 지워지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특히나 목 주위, 손목부분은 피부와 마찰이 잦아서 그런지 얼룩 지우는게 어렵더라구요.
때문에 유한젠 분말형이 "세탁으로 지워지지 않던, 하루 혹은 이틀내로 입은 흰 티의 얼룩(피지 및 단백질로인한)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지" 와 "만약 도움이 된다면 제품을 사용하여 얼룩을 제거하여도 옷감(흰 면-폴리에스테르)에 큰 이상이 없는지" 여쭤보고자 합니다.
만약 위 상황에 적합하거나 괜찮다 판단되시면 제품을 받아 효과를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여담으로, 평소 유한락스의 메커니즘 및 사용 용도에 관심이 많아 저와 비슷한 생각을 가진 질문글과 선생님의 높은 수준의 답변을 접하면서 나름 재밌는 시간을 보냅니다.
생물관련 실험실을 다니다 보니 살균, 소독에 민감하여 유한제품을 필수적으로, 정말 많이 사용해요. 또한, 쓰임새가 수도 없이 많아 가정에도 유한락스가 없던 적이 없구요, 정말 요긴하게 사용합니다.
사실 너무 친숙한 제품과 브랜드이기 때문에 위 제품을 못받더라도, 돈들여 사서 확인할 것 같아요 ㅋㅋ
맺음말이 너무 길었습니다.
사용자의 작은 질문에 정확하고 객관적인, 수준높은 정보를 전달하시는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노력과 열정에 늘 감사드립니다.